편스토랑 김승수 나이·키·집(아파트) 위치, 반려견 콩이
5월 14일 방송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어머니들의 박보검으로 불리는 배우 김승수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승수는 체대를 졸업해 학생들을 가르쳤는데 배우 한혜진을 가르치기도 했고, 이후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25년 차 배우이며, 2년 정도 호프집을 운영하며 그때부터 요리의 왕이 되어 편셰프에 도전하게 됐다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김승수는 전날 약간의 약주를 해서 해장을 해야 한다며 벌집 꿀을 꺼내 해장 시리얼을 먹고, 명란을 좋아한다며 아침 메뉴로 명란 한상을 차려먹었습니다. 그리고 혼신의 힘으로 아침상을 차린 김승수는 해장을 한다며 아침부터 해장술을 마셔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때 김승수는 소줏고리를 이용해 특별한 증류주를 제조했는데 증류주는 소주와 막걸리의 단점을 빼고, 소주의 깔끔함과 막걸리의 부드러움으로 숭늉을 먹는듯한 구수한 맛의 술이 나온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편스토랑 김승수 명란요리 레시피
김승수 집(아파트) 위치
큰 창이 시원하게 트인 거실에 창가엔 식물이 한가득 있어 아늑한 분위기의 김승수 집 위치는 경기도 일산 위시티 4단지 자이아파트입니다.
또 김승수의 집엔 럭셔리한 욕실과 비교되는 반전이 있었는데, 집 곳곳에는 현대와 공존하는 아날로그 감성의 전화기와 VHS 테이프 그리고 대중목욕탕에 가면 볼 수 있는 덜덜이도 있었습니다.
김승수 반려견 콩이
김승수의 부름에 모습을 보인 반려견 콩이는 올해 15살이라고 합니다.
콩이는 강아지 공장에서 새끼만 낳다 구조됐다고 합니다. 김승수가 보호소에서 10살 된 콩이를 입양해왔고, 5년 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지난날의 트라우마가 있어 주변에 모르는 사람이 있으며 두려워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승수 프로필
김승수
출생 : 1971년 7월 25일
나이 : 51세
키 181cm, 몸무게 72kg
가족 : 어머니, 누나
학력
영등포고등학교(졸업)
경기대학교(체육학/학사)
소속사
라이트하우스
김승수는 1997년 MBC 공채 탤런트 26기로 정식 데뷔했습니다. 학창 시절 가끔씩 길거리 캐스팅을 받기도 하고, 교생 실습을 나갔을 땐 엄청나게 많은 러브 레터를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데뷔 초에는 단역으로 이런저런 드라마에 출연했고, 이후 일일 드라마, 주말 드라마, 미니 시리즈 등 다양한 시간대의 드라마를 오가며 여러 캐릭터를 소화함과 동시에 연기력을 쌓으며 필모그래피를 쌓았습니다.
2003년 KBS 1TV 일일 드라마 <백만송이 장미>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널리 알렸으며, 처음으로 KBS 연기대상에서 상도 수상했습니다.
그 후에도 쉴 틈 없이 꾸준히 연기하며 방송국 PD, 앵커, 형사, 의사, 검사, 변호사, 무사, 사업가 등 다양한 역할들을 소화하고 있으며, 악역과 선역을 오가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연예 정보] - 허영만의 백반기행 부산 김희선 해운대 생갈비 , 돼지국밥집 위치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