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빌푸네 밥상 신당동 떡볶이타운·신림동 순대타운

반응형

빌푸네 밥상 2회 신당동 떡볶이타운·신림동 순대타운 위치

7월 15일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2회에서는 핀란드 4인방의 본격적인 한식 원정기가 시작됩니다.

 

 

이날 빌푸, 페트리, 빌레, 사미 핀란드 4인방은 한식당 오픈 전 각자의 추천 메뉴를 앞세워 고수들을 만납니다.

 

빌푸네 밥상 신당동 떡볶이 타운 위치

지난 한국 여행 당시 떡볶이 요리왕으로 인정받았던 사미떡볶이를 한식당 메뉴로 강력하게 추천했고, 한국 여행 후 떡볶이가 주특기가 됐다며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본격적인 떡볶이 연구를 위해 핀란드 4인방은 신당동 떡볶이 타운을 찾았습니다. 사미는 50년 전통 떡볶이 타운의 역사부터 다양한 떡을 외우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떡볶이에 대한 사랑을 보였습니다.

 

 

특히 사미는 떡볶이를 먹으면서도 맛을 연구하고 떡볶이 고수에게 '가르쳐주세요'라며 적극적인 자세를 보이며 고수의 50년 전통 레시피를 전수받기 위해 갖은 애교와 특별 공연까지 약속해 과연 고수의 레시피를 전수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아이러브신당동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76길 50 (신당동 302-4)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첫째 주, 셋째 주 월요일 휴무

 

메뉴

신당동떡볶이(2인)  13,000원

궁중떡볶이(소)  18,000원

치즈떡볶이(소)  18,000원

해물떡볶이(소)  18,000원

 

 

빌푸네 밥상 신림동 순대타운 위치

빌레가 한식당 메뉴로 순대를 제안하며 빌푸, 빌레, 사미는 순대 연구를 위해 신림동 순대 타운을 찾았습니다.

 

 

빌레는 자가격리 중에도 순대 연구에 몰두했고 그 후 순대타운을 방문한 것입니다. 핀란드 친구들은 건물 앞에 도착하자마자 인증샷을 찍으며 순대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했습니다.

 

 

빌레는 순대 먹방에 앞서 숙소에서 은밀하게 챙겨 온 의문의 잼 한 통을 꺼냈고, 순대에 잼을 찍어 먹으며 '고향이 나를 부르는 맛이다'라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원조민속순대타운

주소

서울 관악구 신림로59길 14 (신림동 1640-31)

 

 

빌푸 아내 없이 처가집 방문

이후 핀란드 친구들은 빌푸의 처가댁을 방문합니다. 한식당 오픈에 앞서 한국 가정식을 궁금해하는 친구들을 위해 빌푸의 장모가 이들을 초대한 것인데, 아내 없이 처음 처가댁을 방문하는 빌푸는 유독 긴장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빌푸의 장모는 사위의 방문 소식에 3일 전부터 요리를 준비하며 저성 가득한 가정식 한상 차림을 선보였고, 핀란드 친구들을 사로잡은 가정식 한상 차림은 15일 밤 8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