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가수 자두 남편 지미리 출연, 자두 남편 지미리 나이 직업
8월 4일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하남 석바대 골목 네 번째 편에서 가수 자두 부부가 모녀김밥집 시식단으로 출연합니다.
김밥 하면 떠오르는 가수 자두는 이날 남편과 함께 출연해 손을 꼭 잡은 채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를 본 백종원은 '안 더우세요?"라며 부부의 손을 꼬집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자두는 실제로 김밥을 좋아하냐는 김성주의 질문에 '사실 한때 김밥을 끊었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이후 시식에 나선 자두는 '진짜 신세계다!'라며 김밥 맛에 만족했고, 이어 대량으로 김밥을 주문하는 것은 물론 사장님들을 위해 즉석에서 대표곡 '김밥'까지 불렀습니다.
김밥에 얽힌 자두의 사연은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수 자두 프로필
본명 : 김덕은
출생 : 1982년 5월 4일
나이 : 40세
키 158.4cm, 몸무게 43.7kg
혈액형 : AB형
학력
선정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중퇴
데뷔
2001년 1집 앨범 <jadu Version 0001>
소속사
제이아미엔터테인먼트
가수 자두는 강두와 결성한 그룹 '더 자두'는 1집 '잘가'에 이어서 2집 '대화가 필요해', 3집 '김밥'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자두는 한때 큰 사기 사건에 휘말리며 그동안 벌어놓은 돈도 모두 날리고, 증인으로 법정에 서기도 하는 등의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렇게 힘든시기를 보내는 동안 종교에 빠졌고, 영어 예배를 하다가 남편을 만나게 됐다고 합니다.
자두 남편 지미리 나이 직업
자두 남편 지미리는 미국 시애틀 출신의 재미교포로 절실한 기독교 신자입니다. 지미리 나이는 자두보다 6살 연상입니다.
지미리 국적은 미국이고, 직업은 목사입니다.
자두와 남편 지미리는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자녀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