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훈 나 홀로 여행 한옥 황토집 찜질방 펜션 위치
9월 3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농구선수 허훈이 인생 처음으로 떠난 나 홀로 여행이 방송됐습니다.
허훈은 안에 있는 것들을 밖으로 비워내고 긍정적인 것을 채워가는 여행이라며 여행 콘셉트를 밝혔습니다. 그러나 힐링 콘셉트와 달리 허훈은 허기진 배를 두둑이 채운 후부터 쉬지 않고 계곡 물놀이를 하는가 하면, 황토찜질, 독서, 요리까지 빡빡한 일정을 소화하려다 지쳐버린 모습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나 혼자 산다 허훈 계곡, 황토 찜질방 펜션 위치 어디?
허훈이 첫 홀로 여행으로 택한 숙소는 계곡 옆에 위치한 시골의 황토집이었는데, 이곳은 황토찜질방이 있는 청주 웰빙화토골 펜션입니다.
허훈이 머무뤘던 객실은 새소리방으로 추정됩니다.
방은 복층구조로, 황토찜질방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찜질방은 아궁이로 불을 지펴 바닥을 뜨끈하게 하는 옛날 방식의 난방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옆에는 원두막이 있는데 제법 넓어 여러 명이 함께 휴식을 취하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허훈은 여기서 라면도 끓여먹고, 책을 읽는가 싶었는데 인스타그램에 올릴 사진만 열심히 찍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원두막에 누워 새소리, 바람소리를 들으면 자연과 하나가 될 것 같은 느낌에 너무 가보고 싶네요.
펜션 옆 계곡에서는 발도 담그고, 물놀이도 즐길 수 있습니다.
외부에는 바베큐장도 마련되어 있네요. 허훈은 여기서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구워 먹었습니다.
웰빙황토골
웰빙황토골펜션은 자연을 소재로 지어진 몸에 좋은 청주독채펜션으로 황토골의 모든 건물은 국내산 원목과 향토를 주재료로 건축되었습니다.
주소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옥화1길 103-40 웰빙황토골
펜션 예약, 가격 등 자세한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사진 출처 : MBC 나 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