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정 남편 박성웅 거짓말 해명, 결혼 결심한 이유
2월 22일 방송된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신은정이 스페셜 MC로 출연했습니다.
독보적인 연기파 배우인 신은정은 배우 박성웅과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만나 결혼한 지 14년 차 됐습니다. 이날 신은정은 그동안 남편 박성웅이 방송에서 거짓말한 것 때문에 억울한 누명을 써 해명하기 위해 나왔다고 전했습니다.
신은정 프로필
출생 : 1974년 1월 3일
나이 : 48세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
소속사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박성웅 프로필
출생 : 1973년 1월 9일
나이 : 49세
학력 :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과 졸업
소속사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박성웅은 과거 예능프로그램에서 매일 아내 눈치를 보고, 가만히 있어도 무섭다고 말한 적이 있는데요. 이에 신은정은 박성웅이 그렇게 느꼈다는 게 오히려 자신이 억울하다고 했습니다. 본인이 잘못한 거 때문에 도둑이 제 발 저린 심정으로 그런 거 같고 오히려 신은정은 자신이 눈치를 본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또 박성웅이 아내가 질투가 너무 많아서 베드신 대본을 보고 던졌다고 말한 것에 대해 해명도 했습니다. 신은정은 그때가 신혼 초였는데 박성웅이 출연하는 영화의 첫 장면이 베드신이었다고 합니다. 배우인 신은정은 시나리오를 가지고 오면 다 보고 그 베드신이 영화에서 어느 정도의 비중이고 얼마나 중요한 포인트인 줄 아니까 오히려 박성웅의 엉덩이를 두드리며 잘하고 오라며 응원을 했다고 합니다.
원래 질투가 없는 신은정은 신혼 때니까 무미건조하게 잘하고 오라고 하면 박성웅이 삐지기 때문에 살짝 양념을 치듯이 '첫 신부터 베드신이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말 한마디에 크게 얘기가 된 거 같다고 전했습니다.
박성웅의 질투
오히려 박성웅은 신은정이 드라마에서 손잡는 장면만 나와도 드라마를 안 본다고 합니다.
이어 신은정은 박성웅이 배우 류승룡에게도 질투한 적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신은정과 류승룡은 서울예대 동문으로 친한 선후배 사이였는데 어느 날 남편과 음식점을 갔다가 회식을 하러 온 류승룡과 우연히 마주쳤다고 합니다.
신은정은 너무 반가움에 해맑게 웃었고, 류승룡도 신은정을 어릴 때부터 봐서 기쁜 마음으로 머리를 쓰다듬어 줬다고 합니다. 그 모습을 보고 박성웅이 왜 다른 사람에게 밝게 웃어주냐며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신은정은 박성웅이 자기 사람에 대한 질투가 있는 것 같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숙은 이벤트를 많이 하는 걸로 알려져 있는 박성웅이 본인 만족을 위해 하는 이벤트라는 이야기도 있고, 오죽하면 별명이 생색 박성웅이라는 말이 있다고 했습니다. 이에 신은정은 오늘 남편을 너무 폭로하는 것 같아 미안하다면서 에피소드 하나만 더 얘기한다고 해서 MC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생색 박성웅의 이벤트
아들 돌잔치 때 박성웅이 서프라이즈로 편지를 썼다고 합니다. 신은정은 편지를 보고 감동의 눈물을 흘리고, 주변에 오셨던 분들도 눈물을 흘리면서 박수를 쳤다고 합니다. 와이프들은 너무 부러워하고 또 남편들의 원성도 사고 그러면서 박성웅은 굉장히 뿌듯해했다고 합니다.
그 후 돌잔치 때 못 왔던 손님들이 집에 놀러 올 때마다 박성웅이 직접 편지를 읽어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신은정은 참다가 박성웅에게 그 감동은 나만 간직하면 안 될까라고 얘기했다고 합니다.
신은정이 박성웅과 결혼한 이유
자기애가 강한 박성웅에 김구라는 쑥스러워서 생색으로 위장하는 사람도 있다고 말하자, 신은정은 아니라며 박성웅에게 남들이 먼저 잘했다고 칭찬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그랬더니 박성웅은 안 해주니까 자기가 하는 거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어 신은정은 조금 결이 다른데 남편이 해맑고 아이 같은 면이 있어서 결혼을 결심한 포인트도 그거라고 전했습니다.
또 전재산 300만 원 밖에 없던 박성웅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결혼 전 경제력은 신경 안 썼고 그것보다 배우로서 잠재력을 봤다고 합니다. 신은정은 서로 가장이자 주부라고 말하기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경제권 관리는 예전은 신은정이 했으나 지금은 박성웅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성웅이 의외로 꼼꼼하고 재테크도 잘한다고 합니다.
신은정 박성웅 결혼식에 헬기 타고 온 배용준
신은정은 결혼식을 조금 멀리서 했는데 마침 그날 나라에서 배용준에게 훈장을 준다고 했던 날이었다고 합니다. 태왕사신기 때 친분을 다진 배용준은 두 사람의 결혼을 응원해주고 있었으며 결혼하면 꼭 참석한다 했다고 합니다.
신은정은 결혼식이랑 대통령 표창 시간이 겹쳤는데 선배님(배용준)이 전화가 와서 혹시 거기 헬기 뜰 수 있니라고 물어봤다고 합니다. 마침 헬기가 뜰 수 있는 곳이 있어서 결혼식 30분 전에 배용준이 와서 같이 사진도 찍고 시간을 보내고 갔다며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