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재정 나이 프로필·집 공개·축구 유니폼 수원 삼성 블루윙즈
7월 2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수원 축구팀 팬의 방이 콘셉트인 '축덕' 박재정의 첫 독립한 집이 공개됩니다.
가수 박재정 프로필
본명 : 박재정
출생 : 1995년 12월 25일
나이 : 27세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 B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박이정
학력
우촌초등학교 (졸업)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졸업)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레이크 브랜들리 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생활음악/중퇴)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학사)
소속사 : 로맨틱 팩토리
박재정 미국 이민, 슈퍼스타K5 우승
박재정은 홍대부고 재학 중 미국 플로리다로 이민을 갔고 그곳에서 1년 4개월 동안 생활하던 중 슈퍼스타K5 뉴욕 예선에 합격하여 한국으로 돌아오게 됐습니다. 가족 역시 박재정의 슈퍼스타K5 우승을 계기로 모두 한국으로 귀국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살에 홍대부고로 복학한 뒤 졸업하였고, 2013년 11월 데뷔하여 현재 발라드 가수로 활동 중입니다. 꾸준히 음반 활동, 방송 활동 및 콘서트 개최, 공연 참여를 하며 좋은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박재정 집 공개
초보 자취생 박재정은 첫 독립한 집을 공개했습니다. 축구 골수팬인 박재정은 인테리어 컨셉은 가장 사랑하는 수원 블루윙즈 축구단 팬의 방이라고 소개하며, 수원 축구단의 상징색인 파란색 물건으로 가득 찬 인테리어를 공개했습니다.
현관문에 들어서면 비닐도 안 뜯은 수원 발매트부터 장식장을 꽉 채운 수원 축구팀의 굿즈, 유니폼으로 도배된 옷장까지 덕심 가득한 인테리어에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박재정 수원 블루윙즈 축구단 팬심
특히 박재정은 염기훈 선수가 2018년 한 해 동안 실제 신은 축구화를 공개하며 염기훈 주니어 학원에 직접 가서 빌어서 받았다며 가장 행복한 날 중 하나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날 박재정은 우연히 축구 경기를 보고 그 당시 제일 실력이 좋았던 수원 축구팀에 입덕 하게 됐고, 오랜 기간 수원 블루윙즈 축구단을 응원하고 사랑해왔다고 밝혔습니다.
박재정은 수원 축구단과 조금이라도 관련이 있다면 무엇이든 수집한다는 굿즈 수집 취미를 공개했고, 자신이 모은 굿즈가 언젠가 '아인슈타인의 편지'처럼 고가에 팔릴 수도 있다며 미래를 상상하며 미리 굿즈를 샀다는 엉뚱함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박재정은 축구 용품 소비력과 다르게 실생활에서는 세제 한 방울도 아껴 쓰는 알뜰한 절약 정신을 발휘해 생활력 만렙의 반전을 선보입니다.
음악과 축구에 관련된 것 외에는 절약한다는 박재정의 절약 정신이 몸에 밴 이유는 7월 2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MBC 나 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