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전우회 촬영지 가평 그라운드휴·강철부대 X-파일
7월 6일 방송되는 '강철부대' 16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강철부대원 24인의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담은 강철 전우회가 펼쳐집니다.
강철부대 전우회 촬영지
푸릇푸릇한 잔디밭에서 강철부대 전우회를 촬영한 곳은 가평에 있는 그라운드휴입니다. 숙박시설도 있고, 카페도 있어서 당일 이용도 가능한 곳입니다.
그라운드휴
주소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명지산로 137-49 (상판리 291-1)
전화
031-584-3965
입장료
6월 19일 ~ 8월 31일까지 36개월 이상 1인당 15,000원
그라운드휴 카페 이용 시 입장료를 지불하고 실내 북카페와 야외 잔디정원의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일 이용 시 외부 음식 반입이 불가하며, 그라운드휴 내에서는 텐트 설치가 불가하다고 합니다.
강철부대 전우회 16회
이날 특전사(육군특수전사령부), 해병대수색대, 707(제707특수임무단), UDT(해군특수전전단), SDT(군사경찰특임대), SSU(해난구조전대)는 익명 투표를 담은 '강철부대 X-파일' 그리고 서른 번의 미션이 이뤄지는 동안의 명장면을 되돌아보는 코너를 통해 전투력만큼이나 막강한 토크력을 자랑할 예정입니다.
강철부대 X-파일
해당 코너에서는 강철부대원들이 직접 뽑은 실물 미남 1위부터 선임으로 만나지 않았으면 하는 사람, 여동생이 있다면 소개해주고 싶은 대원 등 투표 결과가 공개됩니다.
익명 투표로 진행된 등수뿐만 아니라 그동안 숨겨왔던 서로에 관한 생각까지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아 그동안 극한의 미션을 치르며 동고동락 해온 도전자들의 속마음은 어떨지 이목을 끌었습니다.
또한 먹방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닭다리 먹기 대회가 펼쳐지며 원조 먹방러로 알려진 UDT 육준서의 승부욕을 발동시킨다고 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특전사 박준우와 UDT 김상욱은 '참호격투 대장전' 미션 당시의 일화가 공개되며, 박준우가(박군)가 참호 안 흙탕물을 믹스커피로 칭해 과열된 분위기를 유쾌하게 풀었던 당시를 재연하는 '믹스커피 흙탕물' 퍼포먼스를 예고했습니다.
일심동체 무장구보, 도전 강철벨 등 강철부대 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6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사진 출처 : TV조선 강철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