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 달린 집 2 김동욱 나이, 키, 프로필
4월 15일 방송된 '바퀴 달린 집 2' 두 번째 손님으로 배우 김동욱이 출연했습니다. 성동일과는 13년 전 영화 <국가대표>로 호흡을 맞춰 지금까지 인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김동욱은 바퀴 달린 집을 찾으며 보온 물주머니와 방열 장갑 등 멤버들에게 꼭 필요한 선물을 준비해오며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 성동일에게 <국가대표> 촬영 이후 촬영지에 가본 적이 있는지 물었고, 성동일은 가본 적 있다며 당시 촬영을 지도해줬던 김흥수 코치와 지금도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김동욱은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스키랑 보드를 못 타는데 촬영할 때 점프하는 것 빼곤 실제로 배우들이 다 해서 진짜 무서웠다고 합니다. 무서웠는데도 돈을 받았으니 했다고 털어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말하다 보니 스키점프대가 그리워진 김동욱은 성동일과 <국가대표> 촬영지를 다시 찾으며 13년 전 극한 공포에도 열정과 패기로 맞선 시절을 회상하며 추억에 에 젖기도 했습니다. 이후 바뀌 달린 집에서 한우 등심, 송어회 등 푸짐한 저녁을 먹으며 멤버들과 어우러져 편안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배우 김동욱 프로필
김동욱
출생 : 1983년 7월 29일
나이 : 39세
키 : 175cm
가족 : 부모님, 여동생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소속사 : 키이스트
한예종 출신답게 연기파 배우로 알려져 있는 김동욱은 2004년 흔히 신인배우들의 등용문이라고 불리는 퀴어영화인 <순흔>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진하림 역을 통해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어 영화 <국가대표>에 출연했고, 드라마와 뮤지컬 등 활동하다 2012년에 의경 홍보단에 입대하여 2014년 초에 군생활을 마쳤습니다. 제대 후에도 꾸준히 연기활동을 이어나갔고 2017년 개봉한 <신과함께-죄와 벌>에서 김수홍을 연기해 화제를 일으키며 이후 후속작인 <신과함께-인과 연>에도 출연했습니다.
2018년에는 OCN 드라마 <손 the guest>의 윤화평 역으로 압도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2019년도에는 MBC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을 통해 데뷔 16년 만에 대상의 영예를 안았고, 최근에는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문가영과 호흡을 맞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 김동욱은 서현진과 함께 tvN 새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을 촬영 중이며 올해 하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진 출처 : tvN 바퀴 달린 집 2
[방송 연예 정보] - 어쩌다 사장 동현배 윤시윤 나이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