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in 펜트하우스 2 유진 김소연 이지아
2월 13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 159회에서는 펜트하우스의 주역인 유진, 김소연, 이지아가 출연했습니다.
1세대 레전드 아이돌 사부 유진
유진은 한국판 올리비아 핫세로 불리며 S.E.S 멤버 출신으로 이날 사부로 등장했습니다. 그룹명 S.E.S 는 멤버들의 이름인 바다 유진 슈의 이름을 따서 만들었습니다.
춤을 좋아하는 유진은 배우로 활동하며 아이들의 엄마로 살면서 춤을 출 계기가 없게 되자 춤을 추기 위해 집사부일체에 출연했다고 말해 멤버들을 폭소하게 했습니다.
유진은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S.E.S 히스토리 퀴즈를 진행하며 멤버들이 정답을 맞히면 유진은 춤을 췄습니다. SES 명곡들과 춤을 추는 유진의 모습으로 옛날의 추억이 묻어나는 시간이었습니다.
S.E.S 히스토리 퀴즈
문제 1. 1999년 6월,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한국 대중가수로는 최초로 '이 팝가수'가 개최한 공연에 서서 화제가 되었는데 이 '이 팝가수'는 누구일까요?
정답 : 마이클 잭슨('마이클 잭슨과 친구들'은 마이클 잭슨의 1999년 한국에서의 마지막 공연이었습니다.)
문제 2. 1세대 아이돌 팬클럽의 필수품이었던 S.E.S 풍선 색깔은?
정답 : 펄보라
문제 3. 2017년 기준 S.E.S는 한국 역대 여성 가수 중 가장 어떤 가수였을까요?
정답 : 가장 음반 판매를 많이 한가수
문제 4. 노래 퀴즈로 전주를 듣고 제목을 맞추기
정답 : Love (Love는 3집 수록곡으로 청량함이 느껴지는 곡)
유진의 펜트하우스
유진은 이사 후 처음 맞이하는 손님이라고 말하며 집사부 일체 멤버들을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바닥 전체에 소음 방지 매트를 깔아 둔 집안 곳곳엔 유진 엄마의 흔적이 여기저기 보였습니다.
유진은 손수 한 땀 한 땀 뜨개질로 만든 아이들 옷과, 양말, 모자 등을 보여주며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로희는 어느덧 7살이 되어 훌쩍 큰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유진은 멤버들을 이해 건강한 밥상으로 새싹 연어롤을 대접했습니다. 멤버들과 같이 식사를 하며 유진은 육아를 담당하고 있는 남편에 대해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육아를 위해 일부러 동시에 같이 일을 안 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진은 둘째 출산 후 5년 만에 복귀작을 맡았는데 너무 하드 한 역할이어서 부담감을 느꼈지만 기회가 될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도전 정신으로 했다고 합니다. 유진은 댓글을 보고 욕도 많이 먹었지만 댓글들 덕분에 더 애쓰게 돼서 좋은 연기가 나온 것 같다고 하며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펜트하우스 김소연 이지아
방송 말미에는 최고 시청률 30%를 육박한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김소연과 이지아가 유진과 집사부일체 멤버들의 단합대회에 함께 했습니다.
김소연은 극 중 역할과 반대되는 성격으로 천서진과 김소연을 왔다 갔다 하며 극과 극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모든 말에 리액션을 보여줘 멤버들을 만족시켰습니다.
멤버들은 심수련이 시즌2에 출연하는지에 관심을 가지자 이지아는 잘 말리는 스타일이라 말할 뻔했다며 '시원하게 스포 해드려요?'라고 말해 현장을 긴장하게 만들었습니다.
다음 주 예고로 이지아는 그 누구도 예상 못한 충격 대반전을 선사하고, 이지아는 뛰어난 피아노 솜씨를 보이는 등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사진 출처 : SBS 집사부일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