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어쩌다 사장 촬영지, 게스트 박보영 남주혁 조보아

반응형

tvN 어쩌다 사장 촬영지, 게스트

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이 목요일 밤 8시 40분에 첫 방송을 합니다. 특히 차태현과 조인성 외에도 특급 게스트들이 출연을 해 큰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유호진 PD가 연출한 '어쩌다 사장'은 그 겨울, 어쩌다 시골 가게를 덜컥 맡게 된 초보 사장 조인성과 차태현의 시골 슈퍼 영업일지를 담은 예능입니다.

 

 

어쩌다 사장 PD유호진

1박 2일 신입 PD로 많이 알고 있는 유호진 PD는 2008년 음악 프로그램 PD를 목표로 KBS 공채로 입사했고, 처음 맡게 된 프로가 예능이었다고 합니다.

 

유호진 PD는 '서울 촌놈'에서 차태현과 예능에서 이미 만난 적이 있습니다. 어쩌다 사장에서는 따뜻한 생활 힐링 프로그램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쩌다 사장 차태현 조인성

첫 고정 예능이 처음인 조인성은 실제로 차태현과 20년 지기인 만큼 어쩌다 사장에서 차태현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조인성은 어쩌다 사장 개업식 토크쇼에서 보통 1,2년에 한 작품은 하려 하고 찍어둔 영화도 있는데 코로나 19로 인해 본의 아니게 늦게 인사를 드리게 됐다고 합니다.

 

편안하게 인사를 드릴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생각을 하다 마침 차태현이 예능을 같이 해볼까라고 말해줘서 차태현과 함께라면 할 수 있을 것 같아 참여하게 된 계기와 차태현에 대한 신뢰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차태현

출생 : 1976년 3월 25일

나이 : 46세

 

조인성

출생 : 1981년 7월 28일

나이 : 41세 


 

어쩌다 사장 촬영지

어쩌다 사장 촬영지는 강원도 화천군 하남면에 있는 원천상회라고 합니다. 촬영시기가 겨울이라 하얀 눈에 덮인 촬영지가 마치 영화 속 장면 같은 모습으로 더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생각한 것보다 슈퍼의 규모가 크자 차태현과 조인성은 역할 분담 후 슈퍼 가게를 운영하 기로 합니다.

 

차태현은 슈퍼 담당, 조인성은 가맥 담당으로 이용하는 손님에 따라 가게어서 철물점까지 되는 슈퍼 운영과 이를 방문하는 마을 사람들과의 케미스트리도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어쩌다 사장 게스트

어쩌다 사장은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으로 화제가 됐습니다. 첫 게스트인 박보영을 비롯해 남주혁, 조보아, 윤시윤, 윤경호, 김재화, 신승환, 박병은, 동현배, 박경혜, 박인비 등 총출동한 게스트들은 특급 아르바이트생으로 활약한다고 합니다.

 


박보영

출생 : 1990년 2월 12일

나이 : 32세


 

박보영은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에서 차태현과 부녀 호흡을 맞춘 적이 있으며, 조인성과도 친분이 있다고 합니다.

 

 


남주혁

출생 : 1994년 2월 22일

나이 : 28세


남주혁은 영화 '안시성'에서 호흡을 맞춘 조인성과 절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합니다. 

 

 


조보아

출생 : 1991년 8월 22일

나이 : 31세


조보아는 2018년 반송된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서 이상형 월드컵에서 조인성을 1위로 뽑은 적이 있습니다.

 

 

사진 출처 : tvN 어쩌다 사장

반응형